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고객 도입사례

성심요양병원 – 삼성 시스템에어컨+DMS 솔루션

2023-01-25

img 

노인 인구 증가로 초고령사회로의 진입이 가속화되면서 요양병원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장기적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수용하는 요양병원은 장기 생활에 적합한 시설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빠른 치유와 일상 회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성심요양병원은 최신식 재활장비와 쾌적한 진료 환경을 구축해 눈길을 끈다.

성심요양병원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의 모든 병실에 삼성에서 제공하는 DMS 2.5 솔루션* 기반의 공조 시스템을 도입하며 환자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완성했다.

 

* DMS 2.5 솔루션이란?: 삼성 시스템에어컨의 효율적인 통합 제어부터 편리한 모바일 제어까지 현장 특성에 맞는 제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img 

하루 종일 병원에서 일과를 보내는 환자들에게 24시간 쾌적한 냉난방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높은 효율의 공조 설비가 필수적이다.

성심요양병원에는 중앙공조와 개별공조의 장점을 결합한 총 8대의 DVM 칠러가 설치되어 고효율의 냉난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DVM 칠러는 시스템에어컨처럼 모듈조합이 가능해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으며, 낮은 외기 온도에서도 뛰어난 난방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래시 인젝션(Flash Injection) 기술이 탑재되어 어떤 환경에서든 안정적인 냉난방 공급이 가능하다. 

성심요양병원은 심야시간대 축열운전을 통해 냉온열을 축열조에 저장하는 혼합축열 방식으로 열원은 DVM 칠러를 사용하여 전기요금과 에너지 사용량까지 절감하고 있다.

 

img 

성심요양병원은 VIP병실을 포함,2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전 병실에 냉온수를 순환시켜 이용하는 방식의 삼성 시스템에어컨 FCU*를 설치했다.

프라이빗한 VIP 병실과 환자들의 빈번한 방문이 이루어져 공기질 관리가 더욱 중요한 재활치료센터 등에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FCU 360로 사각지대 없는 쾌적한 공간을 구축했다.

 

* FCU: 팬 코일 유닛(Fan Coil Unit), 코일/송풍기/공기 필터 등이 한 벌로 되어 실내 공기를 차갑게 하거나 따뜻하게 하는 공기 조화 장치

img 

개인실과 다인실, 복도와 로비 등에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FCU 1way와 삼성 시스템에어컨 FCU 360이 설치되어 공간 특성에 맞는 최적의 냉난방을 제공한다.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지원하는 PM 1.0 필터를 적용하여 공기질 관리가 가능해 사계절 내내 생활하기 좋은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다.

특히, 삼성 시스템에어컨 FCU 360은 감각적인 원형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미관도 놓치지 않았다.

일부 1인실과 상담실에는 삼성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해 직바람이 거의 없는 무풍 냉방으로 더욱 편안한 환경을 조성했다.

 

img 

260명 가량의 매 끼 식사를 준비하는 식당은 뜨거운 열기로 한겨울에도 냉방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성심요양병원은 병실의 냉난방을 담당하는 중앙공조와는 별도로, 직원들이 상주하는 식당에는 별도로 가동할 수 있는 실외기인 DVM S를 추가로 설치해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개별공조 시스템을 구축했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DVM S는 고효율 인버터 스크롤 압축기와 하이브리드 열교환기를 사용해 크기를 줄여 더욱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중앙공조와 개별공조 각각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삼성 통합공조 솔루션을 도입한 성심요양병원은 환자는 물론, 병원 근무자들에게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img 

성심요양병원은 시스템에어컨 통합 관리 솔루션인 DMS 2.5로 병원의 냉난방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솔루션을 활용하면 DVM 칠러와 DVM S 등 실외기는 물론, 최대 256실의 실내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재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병실의 온도를 각각 세밀하게 조절할 수도 있어 섬세한 개별 환자 관리가 필요한 병원에 필수적이다.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로도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고 피크 전력 제어 기능이 있어 효율적인 전력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img 

성심요양병원은 최신식 재활 장비와 안락한 환경, 맞춤 치료 서비스 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의료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성심요양병원 관계자는 "환자들이 장기간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보다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고자 삼성 시스템에어컨과 통합 제어 솔루션을 도입하게 되었다"

"환자 중심의 우수한 시설·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성심요양병원이 환자의 편의를 섬세하게 배려한 의료 서비스로 환자들에게 동반자이자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img 




 관련 제품

img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