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과천 위버필드 – 삼성 클래딩 TBI 냉장고
서울과 인접하면서도 쾌적한 자연 경관을 누릴 수 있어 친환경 도심형 주거 단지로 각광 받고 있는 과천에 프리미엄 주거
공간이 새롭게 등장했다. SK 건설과 롯데 건설이 손을 잡고 ‘당신만을 위한 프리미엄 주거 문화’라는 뜻을 담은 ‘과천
위버필드’를 선보인 것이다.
‘과천 위버필드’는 총 2,128세대의 초대형 주거 단지로 최첨단 주거 공간은
물론 주변 인프라까지 편리하게 갖춰 분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과천 위버필드’는 내부 인테리어에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혁신적 디자인을 도입해 입주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부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주방에 삼성 클래딩
TBI 냉장고를 유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 더욱 편리한 주거 공간을 완성했다.
삼성 NEW TBI 냉장고가 설치된 주방에 들어서면 벽과 일체형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간결한 라인이 주방을 더욱 편안하게 연출한다. 돌출된 부분이 거의 없어 미관상으로도 자연스러워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클래딩(Cladding) 디자인 도어*는 주방을 한 층 더 엣지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이음새를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이물질이 거의 끼지 않아 청소와 관리도 간편하다.
냉장실과 냉동실에 냉각팬이 따로 있는 독립 냉각 기능은 언제나 일정한 온도를 유지시켜 음식을 더욱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냉장실과 냉동실 냄새도 잘 섞이지 않아 음식이나 재료의 맛을 더욱 정갈하게 유지해준다.
NEW TBI 냉장고의 메탈 쿨링 커버는 냉기를 그대로 유지해줘 냉장고를 자주 열더라도 음식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해준다. 냉장고에 장기간 두면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야채와 과일도 수분 케어 채소실+에 두면 습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오랜 시간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할 수 있다.
*클래딩(cladding) 디자인 : 스테인리스 스틸을 부드럽게 가공한 이음새를 최소화한 디자인
NEW TBI 냉장고와 어우러진 과천 위버필드의 주방은 ‘놀테(Nolte)’의 손길이 닿아 있다. 놀테는 독일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주방 브랜드로 삼성전자B2B와 MOU를 맺은 한샘넥서스에서 독점수입, 유통하며 프리미엄 주방의 라인을 완성하는 데 톡톡한 몫을 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다양한 빌트인 제품들과 함께 주방 뿐 아니라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더욱 정교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NEW TBI 냉장고가 설치된 과천 위버필드 모델하우스를 찾은 고객들은 “냉장고를 따로 구입하려면 공간에 맞는 크기를 고려하느라 원하는 제품을 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빌트인 제품은 주방의 선에 딱 맞게 들어가 고민할 필요가 없어 좋다”며 “단순히 디자인만 신경 쓴 것이 아니라 기능 면에서도 뛰어나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SK건설과 롯데 건설은 고객들이 한 층 더 품격 있는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빌트인 제품을 통해 실속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과천 위버필드 관계자는 “주거 공간과 가전이 별개의 개념이던 예전과 달리 이제는 가전 브랜드 또한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경쟁력이 되었다”며 “삼성 NEW TBI 냉장고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고 전했다.
과천의 새로운 자부심으로 떠오른 과천 위버필드처럼 SK 건설과 롯데 건설, 그리고 삼성전자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이 만나 만들어갈 새로운 주거 공간의 변화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