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도입사례
코지마 – 삼성 갤럭시 탭
비대면 시대 속 집에서 건강한 휴식을 즐기기 위한 ‘셀프 케어’ 열풍이 거세다.
특히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안마의자 시장도 급성장하는 추세다.
7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최근 대표 프리미엄 모델 ‘카이저 시그니처’에 삼성 갤럭시 탭을 결합해 한층 질 높은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갤럭시 탭과 함께 내 몸에 꼭 맞는 안마 기능부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는 온 가족을 위한 똑똑한 종합건강가전으로 자리잡았다.
안마의자가 내 몸의 현재 컨디션을 알려주고 그에 꼭 맞는 안마를 추천해준다면 어떨까?
갤럭시 탭을 도입한 코지마 안마의자는 사용자의 신체 상태와 피로도에 맞춰 최적의 안마 모드를 알아서 실행해준다. 스마트 센서봉을 통해 사용자의 부위별 근육 뭉침까지 심층 분석해 가장 적합한 자동 모드를 맞춤 추천해주는 ‘스마트 안마’ 기능 덕분이다. 삼성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 녹스(Knox)로 최적의 코지마 전용 세팅을 개발·적용해 한층 스마트한 휴식 시간을 완성했다. 스마트 안마 뿐 아니라 척추모드·황실모드·회복모드 등 다채로운 모드를 태블릿에서 바로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다.
안마의자에 앉아 스마트 안마 모드를 선택한 후, 스마트 센서봉(측정 도구)을 쥐고 있으면 갤럭시 탭 화면에서 현재 신체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어깨 위치나 등 굴곡 등 각 신체 부분을 지압할 때 발생하는 미세한 전기 반응을 감지해 측정 값을 데이터화 해서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후 각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자동 모드를 매칭 및 실행해 근육이 뭉친 부분을 중점적으로 풀어준다.
코지마 관계자는 “스마트 센서봉을 활용해 그날의 근육 뭉침 상태에 맞춰 최적의 모드를 실행해주는 스마트 안마 모드는 실제로 경험해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강조했다.
갤럭시 탭은 단순한 컨트롤러의 역할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한다.
안마를 즐기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보고싶은 콘텐츠를 자유롭게 감상하는 순간 오롯이 나를 위한 힐링 타임이 된다.
특히, 갤럭시 탭*은 203.1mm의 대화면과 1280x800 해상도를 갖춰 안마를 받는 자세에서 완벽한 몰입감으로 영상을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다.
* 코지마 해당 제품에 적용된 태블릿은 갤럭시 탭 A 모델임
갤럭시 탭은 듀얼 스피커를 탑재해 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때 더욱 풍성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2GB RAM과 32GB 저장공간을 갖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실용성도 놓치지 않았다.
코지마 관계자는 “사진, 영상, 문서 등을 여유롭게 보관할 수 있어 안마의자에 앉아 업무부터 엔터테인먼트까지 원하는 대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 탭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해 쓰면 쓸수록 만족감을 높인다.**
* 실제 저장 용량은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실제 배터리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 패턴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동봉된 정품 충전기를 사용해 배터리를 충전하고, 배터리 충전이 완료되면 충전선을 제거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함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안전 사고의 우려가 있음)
코지마는 갤럭시 탭과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 일상의 질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거듭하며 끊임 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2021년에도 갤럭시 탭을 결합한 프리미엄 라인업의 안마의자 신제품 ‘레전드 시그니처’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갤럭시 탭에서 지원하는 음성 인식 기술 빅스비와 모든 가전과 결합되는 스마트싱스를 활용해 안마의자를 제어하는 등 홈 IoT 연동 기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제 안마의자는 단순히 마사지만 해주는 제품을 넘어 건강관리 가전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하고 있다.
앞으로 코지마는 안마의자가 집 안의 가전을 이어주는 중심 허브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와 다양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추후 활동량·수면·스트레스·혈압 등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루틴을 추천해주는 등 보다 강화된 맞춤 기능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지마가 삼성전자와 함께 고객에게 언제나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종합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
- 01 '고갹의 신체 컨디션을 한눈에 보여주고 최적의 안마모드를 간편하게 제안하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코지마 안마의자와 결합한 갤럭시탭은 스마트 센서봉을 활용해 현재 근육뭉침도에 맞는 최적의 모드를 자동 실행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데이터를 참고하여 다양한 모드를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 02 '마사지를 즐기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휴식 시간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고해상도 대화면을 갖춘 갤럭시 탭 A와 함께 안마를 받는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03 '단순히 마사지만 해주는 제품을 넘어 종합 건강관리 가전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빅스비, 스마트싱스 등 홈 IoT 생태계를 갖춘 삼성만의 기술력으로 함께 집 안 가전을 이어주는 허브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