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비즈니스 대표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20년 10월 19일(월) 부터 회원가입절차를 변경합니다.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 스펙인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가입은 아래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서비스 > 스펙인 > 스펙인 개요

감사합니다.

※ 약관 동의 오류 조치안내
신규 회원 전환 시 약관 동의 후 확인 클릭 시 동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캐시 삭제를 진행 후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삭제 > 4. 쿠키 데이터 체크 > 5. 삭제

[구글 크롬]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도구 > 2. 설정 >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4. 삭제

스펙인 마일리지 회원가입절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스펙인 마일리지입니다.

20년 10월 19일(월)부터 스펙인 회원가입 절차를 변경합니다.

스펙인 기존 회원님들은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지 않고 아래 회원 전환 버튼을 클릭하셔서 아래 절차를 통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 이메일인증 > 약관동의

스펙인 문의사항 / 오류 발생시 아래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specin@samsung.com

감사합니다.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 지연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현재 비즈니스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일부 시스템 재정비로 스펙인 마일리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원가입

비밀번호 변경 안내

고객님께서는3개월 이상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재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이전 비밀번호와 동일한 비밀번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영문, 숫자, 특수문자 조합으로 8~15 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세요.

  • 3자 이상의 동일한 문자, 단순 반복 문자는 불가능합니다.
    (예시 : 123, 432, abc)
  • 아이디와 동일한 연속 3자 이상의 문자는 포함 불가능합니다.

새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90일 연장하기
본문 바로가기

최근 본 제품

검색 결과0

※ 최근 본 제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고객 도입사례

엠에프지코리아 엠.스테이크하우스 - 삼성 더 프레임

2019-10-04
이탈리아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을 테마로한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내부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이탈리아 피렌체의 예술적 감성을 품다

레스토랑에도 컨셉이 필요한 시대다. 카페나 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마케팅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외식업계의 다양한 시도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매드포갈릭으로 잘 알려진 엠에프지코리아는 지난 7월 이탈리아 피렌체의 우피치 미술관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엠.스테이크하우스를 론칭했다. 잠실 에비뉴엘에 문을 연 엠.스테이크하우스 1호점은 르네상스 예술 작품들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아내기 위해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매장 곳곳에 도입했다. 더 프레임은 액자를 닮은 독특한 디자인의 TV로, 엠.스테이크하우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유명 미술관과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트 컬렉션,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편리한 조작 및 사용 가능
삼성 더 프레임으로 전 세계 유명 아트 컬렉션을 간편하게 누리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매장 내에 다수의 회화 작품을 효율적으로 전시하고 관리하기 위해 삼성 더 프레임을 선택했다. 삼성 더 프레임은 전 세계의 유명 미술관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1천 점 이상의 다양한 미술 작품들을 초고화질 QLED 화면으로 생생하게 열람할 수 있는 아트스토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이탈리아 피렌체 풍의 매장 컨셉에 맞춰 다양한 르네상스 회화 작품들을 구독하고 있다.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작품만 선별해 재생하는 등 분위기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삼성 더 프레임은 작품 재생 스케줄을 설정할 수 있고, 스마트싱스 앱*과 연동 사용이 가능해 조작도 간편하다. 매장 관계자는 “10분마다 자동 전환되도록 설정해두어 평소에는 조작할 일이 거의 없어 편리하다”며, “매장 상황에 따라 콘텐츠 변경 등 조작이 필요할 때는 스마트폰에 연동된 스마트싱스 앱이나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대처할 수 있어 분주한 시간에 특히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삼성 컬렉션 內 20개의 작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아트스토어는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트스토어 예술 작품의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매장/전시회 사용 시 사전 저작권 협의가 필요합니다.
*스마트싱스 앱은 Android 6.0 이상, iOS 10 이상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스마트폰과 호환됩니다.

벽면에 프네상스 풍취의 회화 작품과 회화 작품를 화면에 띄운 삼성 더 프레임이 걸려있습니다.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에 완벽히 녹아들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우피치 미술관을 모티브로 한 매장 인테리어로 르네상스의 풍취를 재현하고, 삼성 더 프레임으로 회화 작품들을 담아내 고풍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완성했다.

엠.스테이크하우스는 브라운, 베이지, 화이트 등 다양한 베젤 색상 중에서 매장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중후한 감성의 브라운 색상을 선택했다. 더 프레임은 베젤 부분이 자석 탈부착 방식으로 제작돼 공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자유롭게 부착 및 교체할 수도 있다. 또한, 각기 다른 세 가지 사이즈를 곳곳에 배치해 각양각색의 액자들 사이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연출했다.

삼성전자는 엠.스테이크하우스의 론칭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객이 원하는 컨셉을 정확하게 구현하기 위해, 조명과 액자의 위치를 고려하여 제품을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개의 선을 하나로 정리한 매직케이블과 각종 연결선이 장착된 원 커넥트 박스를 모두 액자 뒤로 매립해 깔끔하게 마감했다.*

*매직케이블과 원 커넥트 박스는 실제 설치 환경에 따라 구현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왼쪽 이미지)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로고와 내부가 보여집니다 (오른쪽 이미지) 벽면에 회화 작품과 회화 작품을 화면에 띄운 삼성 더 프레임이 걸려있습니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한 인테리어로 레스토랑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다

엠에프지코리아는 엠.스테이크하우스 1호점의 사례를 토대로 추후 오픈 예정인 매장들을 삼성 더 프레임의 사용성에 최적화해 설계할 계획이다.

매장 관계자는 “르네상스의 회화 작품들을 더 프레임으로 생생하게 전시할 수 있어 유럽 감성의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우피치 미술관을 실제로 다녀오신 고객이 피렌체의 분위기가 느껴진다며 사진을 찍어가시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그림을 재생하는 것 외에도 TV나 인터넷, 프로모션 소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앞으로의 사용성도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피렌체의 정취를 품은 엠.스테이크하우스가 감성과 기술을 접목한 삼성 더 프레임과 함께 이탈리아 본토의 맛과 예술적 감동을 선사하는 특별한 문화공간으로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해본다.


관련 제품

img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

삼성전자 비즈니스의 최신 제품/솔루션, 이벤트 소식과
전문가 리포트, 비즈 트렌드 리포트, e-제안서, 기술자료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하기
비즈니스 우수 파트너사 찾기

삼성전자의 우수 파트너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비즈니스 정보 본인 확인

  • 본 콘텐츠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신 분은 이메일 주소로 인증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해 주세요.

  •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신청이 되어 있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 열람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이거나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비즈니스 정보 열람/구독 신청하기

공유